본문 바로가기

교육

용인 대청초, ‘서書로 만나는 밤’ 독서캠프 개최

‘서書로 만나는 밤’ 독서캠프 개최

[경기시사투데이] 대청초등학교(교장 원종태)는 10월 25일 금요일 밤 ‘서書로 만나는 밤’ 독서캠프를 개최하였다.

‘서書로 만나는 밤’은 대청초등학교 학부모회가 기획하여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실천형 독서 프로그램이다. 위 행사는 ▲책갈피 만들기, ▲말놀이 대결, ▲가족 인터뷰하기, ▲추천하는 책 쓰기 등 학부모와 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서書로 만나는 밤’ 행사는 독서를 통한 행복한 경험을 통해 타인을 이해하여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자세를 배우며, 책 읽기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서書로 만나는 밤’ 독서캠프 개최

평소 학생과 학부모가 서로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서書로 만나는 밤’ 독서행사를 통해 부모님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독서를 통한 기쁨과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느껴 따뜻한 감성을 지닌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대청초등학교 학부모회장(김보민)은 이번 행사를 진행하면서 지역사회와 학교가 다양한 방법으로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소통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예술을 체험하고 학부모와 학생 간에 소통하면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성심성의껏 준비하여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