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우리아이펫’, 유기동물 입양 독려 프로모션 진행

여름철 유기동물 증가에 앞서 유기동물 입양문화 개선에 적극 동참
유기동물 입양확인서 확인 시 월 납입금 7회, 최대 8만3,000원 면제
반려동물 일생을 책임지는 멤버십 제공…유기동물 사회적 문제에 책임감 느껴

포스터

[경기시사투데이] 반려동물 멤버십 브랜드 ‘우리아이펫’이 유기동물 입양 문화 독려를 위한 ‘걱정마 몽냥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우리아이펫이 준비한 ‘걱정마 몽냥’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이면 동물 유기가 특히 증가하는 점에 주목, 유기동물 입양과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9월까지 유기동물을 입양한 후 관련 서류를 제출하면 우리아이펫 멤버십 전상품 월 납입금 7회를 면제해준다. 월 납입금이 가장 많은 ‘우리아이펫119’ 상품을 기준으로 할 경우, 총 8만3,300원을 면제해주는 셈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아이펫’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아이펫 멤버십 서비스는 반려동물의 일생을 함께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펫택시, 반려견 배상책임보장보험 등을 비롯해 언젠가 맞이하게 될 반려동물과의 이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 꼭 필요한 품목으로만 구성된 ‘우리아이펫79’, 주요 품목을 업그레이드한 ‘우리아이펫99’, 대형 반려동물을 위한 ‘우리아이펫 119’ 총 세 가지 플랜으로 구성됐다.

㈜우리마인즈 홍승표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은 우리아이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고자 하는 첫 번째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걱정마 몽냥’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유기동물 입양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반려동물 관련 사회문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아이펫’은 헬스케어디바이스 전문기업’ 텐마인즈 그룹에서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전액 출자한 ㈜우리마인즈의 펫 멤버십 브랜드이다. ㈜우리마인즈는 반려동물 장례식장을 구하기 힘들어 원정 장례를 치르거나 폐기물로 처리하는 등 반려가구의 현실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반려동물 장묘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리아이펫’은 장묘 서비스부터 차량(펫택시), 반려견 배상책임보장보험, 수습키트 등을 기본으로 의료, 호텔, 사료 등 제휴를 통해 멤버십 혜택을 늘려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김영두 기자 webmaster@yi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