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t 사랑의 영양간식 나눔행사

소외계층과 독거 장애 어르신 400여분께 간식, 음료, 식자재 등 제공

단체사진

[경기시사투데이] 지난 19일(수) 용인시 처인구 경안천로76 용인실내체육관 1층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용인시 지부(회장 전욱재)는 서울 KT강낭본부 용인지사 사랑의 봉사단, 용인지사 김순용 지사장, 노동조합 김대진 지부장, 지역 소상공인 협회와 함께 소외계층과 독거 장애 어르신 400여분께 간식, 음료, 식자재 등 제공하여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잘 보내시라는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t 사랑의 영양간식 나눔행사

용인지사 김순용 지사장은 앞으로도 KT 전화국에서는 용인시 소외계층을 위하여 도움이 되게끔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에  용인 특례시 김상수 시의원이 함께하여 시민과 KT 전화국 임원, 봉사자와 참석하신 모두에게 따듯한 격려를 전했다.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용인시지부는 매주 3회(월, 수, 금)씩 소외계층 200여 명에게 식품(식자재) 나눔 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또 주 3회씩 장애인 음악 프로그램 교육을 실시 하고 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kt 사랑의 영양간식 나눔행사

전욱재 회장은 날씨는 점점 뜨거워지고 한발짝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흘리고 있는 매우 힘든 시기에 문화협회 푸드뱅크를 찾는 어려운 이웃이 많이 있음을 알기에 더욱 봉사 활동을 멈출수가 없다고 말하며, 한국장애인문화협회는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항상 쉬지않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