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김종억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나 선거구 1-나) 발품으로 지역주민 찾아 나서

용인시청 행정업무 노하우 바탕으로 의회와 용인시 원만한 업무처리 적임자로 주민 민원 해결 약속
나 선거구의 특성인 ”농업 종사자들과 교통을 해결할 수 있는 경험으로 주민들에게 마지막 봉사“ 하겠다

김종억 예비후보

[경기시사투데이] 더불어민주당 김종억 예비후보(용인시 나 선거구, 중앙동,이동읍,남사읍)는 용인시청에서 33년 근무하면서 행정가로서 정평이 나 있을 뿐 아니라 재직기간 중에 지역 면장을 지내면서 누구보다 민원을 많이 해결해와 주민들로부터 해결사로서 잘 알려진 인물이다.

특히 재직기간 중에 이동면장과 남사면장, 대중교통과장을 거치면서 출마 지역인 용인시  나 선거구에 관한 현안사항이나 주민들의 민원을 잘 알고 있어 공직생활의 정연 퇴임을 한 김 예비후보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마직막 봉사를 위해 가지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시민들에게 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 생각하고 용인시의회 의원 출마에 뛰어들었다"라고 한다.

지지자들과 함께

용인시 나 선거구는 지리적으로 농업에 종사하는 주민들이 많으며 또한 공동주택과 산업시설이 개발되고 있어 농업과 교통 전문가가 필요한 지역으로 이번 기초의원은 이러한 능력이 있는 지도자가 필요한 시기에 김종억 예비후보는 용인시 새마을회장과 여러 지역단체장까지 경험해와 주변으로부터 최적의 적임자로 꼽는다.

김종억 예비후보는 “제대로 준비된 일 잘하는 시의원! 헌신, 봉사하는 시의원! 시민들로부터 사랑받는 시의원! 이 되어 용인지역을 민주진보 세력의 확장에 선봉이 되겠다”로 출마 포부를 밝혔다.

대표 공약으로는 지역주민의 뜻을 반드시 열린 민원 상담실 운영, 특례 시민의 삶을 실질적으로 변화시키는 시 조례 제정 및 개정, 지역 장애인 가구 주거용 편의시설 설치 지원 확대 추진, 시민중심의 교통복지 환경 조성 사업 추진, 지역주민의 이동 편의성 및 이동권 증대를 위한 교통개선 사업을 추진 하겠다고 하였으며, 공영버스터미널 재건축 사업 적극 추진,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건립에 따른 준공 조속 추진, 중앙시장 골목상권 살리기 환경개선 사업 추진, 천리 748-2 일원 주거환경개선사업 추진, 송전천 생태하천 복원 사업 조기 준공 및 산책로 조성, 묵리 쉼터 조성 사업 추진, 이동저수지 둘레길 조성사업 추진, 한숲시티 초. 중 통합학교 신설 추진, 남사 자족도시 신도시 건설 사업 조속 추진, 321호 지방도(완장~서리) 사업 추진, 처인성 역사 공원 인프라 구축 사업 추진, 남사 화훼산업 특구 지정 추진 등을 약속 했다.

지역 현안사항을 경청

김종억 예비후보는 용인시 공직생활을 하면서 다양한 부서에서 얻은 행정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사업 계획부터 예산 반영, 심의, 집행까지 시의회와 공직자 간에 원만한 업무처리로 시민들의 불편을 조속히 해소할 수 있는 최적임자로 자처하고 새벽 벽두부터 시민들에게 다가가고 있으며 주요 저서로는 ”살면서 길을 묻다“ ”인생 운전 안전 신호등“ ”스피치로 통통 통하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