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2020년 제6회 경기도 청소년 지도자 대상 시상식

홍순달 대표, 신현수 대표, 이규수회장, 전욱재 회장, 최중완 회장 외

[경기시사투데이] 지난 11일 금요일 오후 2시에 용인시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사무실에서 제6회 경기도 청소년 지도자 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당초 경기도 도청에서 행사가 진행되려 하였으나 한층 격상된 코로나19로 무기한 연기가 되므로 더 이상 도지사 상과 각 기관장 표창 시상식을 연기할 수가 없기에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조심스럽게 진행하였다.

 

이날 시상식에는 용인시 미래재단 신현수 대표이사, 청소년신문사 홍순달 대표, 용인시 봉사단체 협의회 이규수회장, 노세중 협회 중앙이사와 임원들이 함께 자리를 빛내주웠다.

 

㈜현대칼라 팩 이문환 대표, 청소년미래재단 신현수 대표이사, 

이날 미래청소년 신현수 대표는 청소년들의 폭력 없는 원만한 학교생활을 위해 용인시가 함께 하는 건 물론 청소년폭력·학교폭력추방운동 사업에도 체계적으로 도울 것이며 또한 관에서 추진하여도 부족한 현실을 민간단체에서 청소년 미래의 진로를 걱정하고 있다는 것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이번 계기로 인하여 적적으로 참여,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에 따라 전욱재 회장도 이규수 회장과 잘 협력하여 청소년들의 학교폭력 예방교육은 물론 강의식 교육에서 벗어나 사춘기, 갈등, 가정환경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미래 청소년들에게 생필품과 먹거리(식자재)를 제공함으로 미래청소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되도 앞장서게 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청소년신문사 홍순달 대표께서도 요즘 사회적으로도 문제가 심각한 학생폭력 상황을 가해자와 피해자의 역할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소규모라도 참교육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 전진해 가겠다고 하였다.

 

전욱재 회장, 최중완 회장, 이규수 회장,

 

시상식에는 그동안 청소년 발전에 앞장선 ㈜현대칼라팩 이문환 대표가 경기도 이재명 도지사 표창장 대상을, 그밖에도 이재명 도지사 표창장 3명과 경기도 의회 의장 표창장 8명, 총 12명이 표창장 수상을 하였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맞춰 안전거리를 확보하고 마스크와 비닐장갑을 착용해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도록 했다.

이날 참석한 모두가 공감하며 청소년들의 자유로운 소통과 활동의 제약이 있는 때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해나가겠다”며 “앞으로 학교폭력 추방운동 사업은 학교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고 서로 대안을 찾아가는 미래청소년 교육의 장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