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소식

안산시씨름협회 2024년 송년의 밤 행사

단체사진

[경기시사투데이] 안산시씨름협회는 2024년 송년의 밤 행사를 12월 27일(금) 안산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에서 100여명이 참석하여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이굉종 안산시체육회 회장, 이병도 법무부 서울소년원협의회 회장, 윤용범 이랜드 복지재단 감사, 이광묵 안산시씨름협회 고문, 박재근 안산시씨름협회 수석 부회장, 김상근 법무부 서울소년원협의회 부회장, 김현진 안산시체육회 사무국장 등 지역 및 관계기관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광종 회장, 조성수 회장, 윤용범 이사.

행사 시작에 앞서 이광묵 고문은 안산매화초등학교와 안산 G스포츠클럽에 격려금을 전달하며 씨름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올해 임기를 마치고 퇴임하는 조성수 회장에게 감사패가 수여되었으며, 안산시씨름협회의 발전에 기여한 이병도 회장도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 전달

특히 안산시청 여자씨름단 김은별 선수는 매화초 씨름선수단과 행사 참석자들에게 초콜릿과 디퓨저를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안산시씨름협회 김기헌 사무국장, 안산시청 여지씨름 김은별선수, 조성수 회장

축사에서 이광종 안산시체육회 회장은 "안산시 씨름이 지속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씨름협회의 모든 구성원의 헌신과 노력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조성수 회장은 "올해는 안산시 씨름의 성적이 유난히 좋았던 한 해였다"며 내년에도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을 당부했습니다. 윤용범 이랜드 복지재단 감사도 씨름협회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후원금 전달

행사 진행을 맏은 김기헌 사무국장은 한해동안 협회를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모든분 그리고 씨름 가족 모두에게 내년에도 올해와 같이 모두 하나되어 좋은 성과를 이루자고 말했다.

김기백 감독과 안산시청 여자씨름단

이번 송년의 밤 행사는 안산시 씨름의 성과를 축하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뜻깊은 자리로, 안산시 씨름의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