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역소식

경기 용인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산하 푸드뱅크 추석 명절 나눔 행사 진행

전욱재 회장, 진주옥 홍은숙 여사

 

[경기시사투데이] 용인시 처인구 실내체육관 내 한국장애인문화협회(대표 회장 전욱재)는 지난 13일 "관내 기초생활 보장 수급자 350명에게 추석 명절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추석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이나 단체에도 20년 넘게 이웃돕기 행사와 후원에 앞장서고 계시는 임흥선 대표와 부인 홍은숙 여사의 소식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벌써 10년째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산하) 용인시지부와 이어 문화협회 푸드뱅크에도 후원하고 계시는 홍은숙 여사께서는 "이번 나눔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행복하고 따듯한 추석 명절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하시며, 불고기 250명분을 문화협회 푸드뱅크에 후원하여 주셨다.

그리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힘 닫는 데까지, 돕겠다고 말씀하셨다.

또한 문화복지 김상수 위원장께서도 추석맞이 이 행사에 참여하시어 정말 어려운 이웃들이야말로 명절이 다가오면 더없이 힘든 시간을 보낸다며 이렇게 따듯한 후원 단체나 기업이 있기에 훈훈하다고 하시며, 아무쪼록 건강하게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라고 지역주민을 위하여 격려 말씀을 전했다.

김상수 문화복지위원장

이렇게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나눔 봉사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와 나눔 봉사에 참여하여 주신 용인 퀸즈라인온스 클럽 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하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였다.

좌측 권정희 여사, 우측 조은지 여사 외 봉사자분 사진

끝으로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산하) 푸드뱅크는 용인시 설립목적에 맡게 운영하고 있으며 법이 정한 대상자를 위하여 매주 월, 수, 금, 주 3회 주 660여 명, 월 2,600여 명에게 봉사자분들과 함께 나눔을 쉬지 않고 진행하고 있다.

단체사진

언제나 그렇듯이 기업으로부터 받은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어려운 분들에게 투명하고 공정하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끝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