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용인 모현 갈담리 알루엣베이커리 카페

힐링하기 좋은 저수지 뷰 맛집 알루엣베이커리

카페 내부

[경기시사투데이] 용인 모현 갈담리 갈월 저수지 위 지난 7월 12일(금) 오픈한 알루엣베이커리카페가 요즘 사람들로부터 가보고 싶은 카페 1순위로 떠오르고 있어 화제다.

알루엣베이커리

45번 국도 갈담 사거리에서 갈월 저수지 쪽으로 1.8km 올라가면 저수지 위 자연 속에 한 폭의 그림같이 자리 잡은 알루엣베이커리 갈월저수지점이 있다.

넓은 주차장과 2층 건물로 되어있으며 애견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다.

음료와 베이커리를 주문하고 카페 안에서 내다보는 저수지를 바라보며 물속에서 아름답게 유영하는 금붕어와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새들과 접하며 맑은 공기 속에서 차 한 잔에 여유를 담아 대자연과 친구가 되어본다.

상들리에 존

또한, 야외정원에서 솔솔 불어오는 바람을 벗 삼아 마시는 음료와 베이커리는 본관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카페 모두가 포토존이지만 특별하게 만든 상들이 존 앞에서의 사진 한 장은 영원히 기억될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다.

저수지 뷰

알루엣 베이커리 박재민 대표는 25년 경력 제과제빵 기능장이 빵을 직접 만드는 베이커리,커피 맛집 용인의 명소가 되기 위하여

첫째, 천연 발효종, 100% 우유 버터, 천연 우유 생크림 친환경 계란, 신안 천일염을 사용해 빵을 만들 것이며.

둘째, 가장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맛있는 빵을 만드는 원칙이며.

셋째, 맛있는 빵뿐만 아니라, 알루엣 베이커리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그런 푸근하고 편한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야외 정원

◆알루엣베이커리◆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갈월로 172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0:00 ~ 오후 21:30분(연중무휴)
전화번호 : 0507-1472-0470
주차장 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