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함께나눔 모현농협, 최경춘 조합장 NH농협생명 'BEST CEO'상 수상

모현농협 직원들이 최경춘 조합장의 '최고 경영자(BEST CEO)상' 수상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용인 모현농업협동조합

[경기시사투데이] 경기 용인 모현농협(조합장 최경춘)은 NH농협생명이 주관하는 '최고 경영자(BEST CEO)상'을 수상했다.

16일 모현농협에 따르면 최경춘 조합장은 취임 직후 조합원을 대상으로 생명보험을 비롯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수익을 증진하는 등 우수한 경영실적을 인정받았다.

특히 최 조합장은 이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조합원 실익증진과 지역농업 발전에 힘을 쏟고 있다. 지난 3월 26일 원로조합원 25명에게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장수축하금 2,5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조합원 건강검진 및 대상포진 예방접종으로 농업인 조합원들의 복지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최경춘 모현농협 조합장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전 직원의 노력으로 농협생명 최고 경영자상을 받았다”면서 “탄탄한 금융사업 기반을 바탕으로 조합원 실익증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BEST CEO'상은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는 리더를 대상으로 특히 농협 생명보험 추진사업을 바탕으로 농업인의 실익증대 및 경제지위 향상에 기여한 조합장에게 수여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