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2016년 모현농협 경로당 연료비 지원 및 노인회장 교육


김영두 기자  |  kyd@yitoday.com







          

     

  
▲ 모현농협(조합장 이기열)은 21일 관내 36개 경로당에 연료비를 지급하였다.

모현농협은 지난 21일 모현농협 2층 소강당에서 2016년도 관내 경로당 연료비비 지급 및 노인회장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 자리에는 이우현(새누리당 용인갑) 국회의원,이건영,김상수 시의원,고영재 모현면장,박광식 모현파출소장등이 참석하였다.

  
▲ 인사하는 이우현(새누리당용인갑)국회의원

모현면 노인회총회장(정정부)은 이우현국회의원과 시의원이 바쁘다는 이유로 인사만 하고 먼저 자리를 뜨자 모현면 현안 사항에 대한 건의사항도 많은데 주민들의 요구사항은 듣지도않고 일방적으로 자리를 떠나는 것에 대한 유감을 표했다.

  
▲ 이기열 조합장이 노인회장에게 인사말을 하고있다

정정부회장은 모현면 치안유지에 수고가 많은 박광식 모현파출소장 과 모현면 복지쎈터 건립에 수고가 많은 고영재 모현면장, 원로산악회와, 경로당 연료비 지급 등 노인들에게 좋은복지혜택 을 많이 주려고 노력하는 이기열 모현농협 조합장 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기열 모현농협조합장 은 정정부 노인회장에게 36개 마을에 36,000,000원의 연료비을 전달하며 항상 농협사업에 적극동참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정정부 총회장님 과 각 영농회 노인회장님께 늘 감사를 드린다고 하였다.

  
▲ 농협소식을 전하고있는 이강언 상임이사

아울러 이기열 모현농협장은 농협 도 올 한해 의미있는 성과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벌고 씀씀이를 줄이는데 앞장서겠으며 경제사업장 에 모종판매, 등 생활용품, 철물, 등 각종생활과 영농에 필요한 자재를 골고루 갗춰 놓으므로 서 조합원과 하우스농가 주민들 께 더욱 밀착하도록 하여 농협 사업 중 경제부분 손익에도 기여토록 하겠다고 하였다.

  
▲ 국민의례

벌써 취임한지 1년이 되었다며 늘 다니던길 을 벗어나 새로운 길을 가게되면 긴장되고 불안하기 마련인데 낯선만큼 더욱 주의을 기울이고 조심스럽게 나아같기 때문에 무사히 그길을 통과할수 있었다며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하고 취임1년을 잘마무리 할수 있도록 애써주신 조합원님과 정정부 총 노인회장님 그리고 각영농회 노인회장님들께 중국의 고전인 중용에서 정성은 만물을 이루는 시작이며 끝이니 정성이 있으면 못 이룰것이 없다고 하였으므로 목표한일이 이루어 질때까지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도 모현농협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힘든길도 두려워 하지않고 용기있는 노력을 기울이는데 혼신의힘 을 다해 혁신을 통해 일류농협으로 도약하기위한 사업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 고영재 모현면장,이기열 모현농협장, 박광식 모현파출소장이 노인회장에게 큰절을 올리고있다

또한 오직 농협 일에만 몸과 마음을 다해 열심히 일로서 봉사하며 조합원과 지역 주민께 사랑받으며 직원들에게 신바람 나는 일터를 만들어 주는 것이 소명이며 한눈팔지 않고 사업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