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년 2월 19일 오후 09:11




용인 모현면 효천마을 신안인스빌 한마음 척사대회
-화합과 소통을 위한 윷놀이 한마당-
김영두 기자 | kyd@yitoday.com

지난11일(토) 용인모현 효천마을 신안인스빌 아파트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2시까지 척사대회를 개최했다.

입주민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입주자대표회의(회장 이호빈)와 일산6리장(김은종), 일산7리장(권계숙)의 주최로 주민 600여명이 참석하여 척사대회는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날 어린이 제기차기 대회도 함께 개최하여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입주민전원에게 국수(700인분)와 가오리무침, 수육, 떡과 음료, 등 다양한 음식을 주민과 나누며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진행은 윷놀이는 각동별 대항전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1등20만원, 2등15만원, 3등10만원, 참가한 모든 주민에게는 쓰레기 규격봉투, 을 어린이제기차기는 1등 쌀1포(10kg), 2등(라면1박스), 3등(컵라면),그리고 참가한 어린이에게는 전원 선물을 지급하여 주었다.

한편 사전에 입주민 전원 세대에 초대장 과 행운권을 우편으로 발송하여 대회중간 100개의 준비한 선물을 추첨을 통하여 당첨자에게 지급하여 주었다.

효천마을 입주민 한마음 척사대회 는 올해 11회째이며, 일산6리장 김은종 씨는 “한해를 맞이하는 또 다른 설날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우리 신안인스빌 입주민들의 교류확대 및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며 “입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 및 역량강화를 통해 입주민이 주체가 되는 지역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