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향기나는 세상을 만드는 기업 “코코도르(주)”

[경기시사투데이]코코도르(주)(대표이사 정연재)는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향기 기업 향기 전문가 약 200명의 직원들과 함께 하고 기업의 이익 창출 보다 고객의 이익과 만족을 더 생각하는 국내외 온라인 유통 전문 기업 연구·개발부터 생산, 물류, 판매까지 원스톱으로 통합솔루션으로 모든 사람이 향기롭고 아름다움을 영위할 수 있도록 사회 곳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행복을 나누어주는 향기로운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기업이다.

코코도르는 블랙체리, 포레스트던, 블루밍데이, 베이비파우더, 가든라벤더, 레인로즈, 얼그레이티 총 7개 향으로 구성된 섬유탈취제 코코도르룸 & 패브닉 퍼퓸라인을 지난 5월에 신제품으로 출시했으며, 피부에 직접 닿는 향기 제품이기에 섬세하게 조향 된 감각적인 향기와 더불어 기능에 초점을 두고 FITI탈취력테스트, KATRI향지속성테스트, KATRI피부자극테스트, KATRI 마찰 대전압과 같은 탈취력, 정전기감소, 피부 무자극 전문 테스트와 깐깐한 기준을 거쳐 출시되었다.

모든 일상 속 함께하는 향기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향기와 안전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용도에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ml, 차량용 120ml, 휴대용80ml, 세가지로 출시되었다.

이번에 출시된 7가지 향중에 싱그러운 애플향이 더해진 블랙체리향은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섬유탈취제 라인으로 새롭게 선보인 포레스트던 향은 자작나무향이 주는 릴렉스함과 고급스러운 우디향이 특징으로, 숲속을 거닐고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중성적인 향을 원한다면 라벤더밭이 떠오르는 가든라벤더 향을 권하며, 다마스크로즈와 피오니의 하모니로 우아한 블루밍데이 향은 일상의 생동감을 줄 수 있을 것 같다.

파우더리한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부드러운 포근함을 느껴보시길 추천해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어 “비터오렌지와 장미의 다채로운 향을 담아낸 레인로즈 향은 발랄한 분위기를 제공한다”라며 “최근 티컬렉션 신향 디퓨저 라인으로 선보인 얼그레이티 향은 향긋한 얼그레이 휴식시간을 연상시킨다.”라고 덧붙였다.

모든 상품은 코코도르 공식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김영두 기자 webmaster@yitod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