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7년 5월 28일 오후 07:04
경기시사투데이
2017. 5. 28. 19:07
제7회 용인시 야구협회장배 야구대회
-리틀부, 중등부, 일반부 42팀참가 -
김영두 기자 | kyd@yitoday.com
용인시 야구 소프트볼협회(회장 박태문)는 5월27일(토) 오전10시20분부터 모현 야구장에서 정찬민 용인시장, 백군기 전의원, 이건영 시의원, 고영재 모현면장, 왕항운 용인시체육회 사무국장, 등 내외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개막식을 개최했다.
이날 정찬민 용인시장은 축사에서 스포츠인들 의 저변확대와 편익을 위해 지속적으로 체육시설을 늘려나가겠다고 밝혔으며, 경기는 승부도 중요하지만 규칙을 지키면서 순간순간의 결과에 승복할 줄 아는 정신이 더욱 중요하고, 최선을 다하면서 힘들을 때 서로를 격려하면서 일사분란하게 팀웍을 맞추는 협력과 희생정신, 을 야구를 통해 배우고 익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 다고 전했다.
박태문 회장은 개회사에서 이번경기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정찬민 용인시장 그리고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참가선수들에게 자기 건강을 지키기 위해 운동을 하는 것이기에 운동을 하면서 부상을 당한 다면 건강을 지키기 위해 자기 몸을 해하는 결과를 초래하기 때문에 승패를 떠나 그 무엇보다도 부상당하지 않는 것이기에 경기 일정동안 페어플레이로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 주시기를 당부 했다.
이번경기는 5월27일부터 6월4일 까지 토요일 과 일요일 4일 동안 남사야구장과 모현야구장에서 토너먼트 경기방식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