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소식
용인시산림조합, “푸른 숲 힐링 페스티벌 바자회 & 음악회” 개최
경기시사투데이
2023. 9. 26. 20:45
관내 생산 우수한 임산물 시민들에게 판매
노래자랑과 초청 가수 공연으로 지역민들과의 교류 확대

[경기시사투데이] 용인시산림조합(조합장 이대영)은 9월 26일(화) 가을을 맞아 조합원과 용인시민을 대상으로 “푸른 숲 힐링 페스티벌 바자회 & 음악회”를 개최했다
오늘 행사는 SJ 산림문화복합센터 주관으로 (사)찾아가는 소리울, 여성산사랑회 후원으로, 바자회 및 먹거리 장터, 임산물 직거래장터, 음악회(노래자랑)로 비가 내리는 굿은 날씨에도 5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하였다.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은 관내에서 생산한 우수한 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였으며 SJ 산림문화센터에서 제공하는 국수와 빈대떡, 등으로 서로 교류하고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이어서 진행된 음악회(노래자랑)는 MC 서철의 진행으로 시민들의 노래자랑 중간중간에 초대 가수 박달재, 조승철, 시니어걸그룹 타임머신,이 출연하여 노래 자랑의 흥을 끌어올렸다.

오늘 노래자랑에 참가한 입상자에게는 1,2,3등에게 상금과 참여상이 주어졌으며 중간중간 경품 추천 이벤트로 참가자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장을 찾은 한 시민은 "관내 우수한 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고, 먹거리와 음악회를 통해 지역민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준 이대영 조합장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대영 조합장은 "앞으로도 SJ 산림문화센터를 통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여 조합원과 용인시민에게 산림의 가치와 문화를 누릴 기회를 제공하고 임업인에게는 유통판로 확대 및 소득 증대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